FASHION

코치, '홀리데이'는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코치, '홀리데이'는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 1

코치는 홀리데이 2020 시즌을 위한 메세지인 “Holiday Is Where You Find It”을 공개했다. 코치의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모델 제니퍼 로페즈와 마이클 B. 조던이 가족과 함께 촬영했고, 코치 패밀리 일원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특수한 상황에서 제작된 캠페인은 코치의 긍정적인 신념과 작은 것에서 기쁨을 찾고, 함께하는 것과 친숙한 것에서 위안을 찾는 것을 집중 조명했다. “Holiday Is Where You Find It” 은 등장인물들이 새롭고 오래된 홀리데이를 기념하는 방식을 짧은 영상과 이미지에 담아냈다. 캠페인은 우리 모두가 올해를 어떻게 기념하든 홀리데이는 마음속에 있다는 메세지를 강조한다.

코치, '홀리데이'는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 2

캠페인에는 제니퍼 로페즈의 어머니 과델루페 로페즈, 아이들 엠마와 막시밀란 무니즈가 함께 참여했고, 마이클 B. 조던은 부모님과 그의 형제 자매들과 미국의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문화 축제인 크완자를 기념하는 모습을 촬영했다. 또한 코치 패밀리 멤버들이 함께한 모습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코치는 사진작가 겸 디렉터인 라이언 맥긴리, 레넬 메드라노를 포함하여 다양한 국가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작업했다.

“Holiday Is Where You Find It”은 뉴욕 다운타운의 에티튜드에서 영감을 얻은 하우스의 비트 숄더백과 새로운 남성 히치 백팩과 벨트백에 초점을 맞췄다. 코치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코치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