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감각적인 스타일링, 김나영의 겨울 감성 화보 공개

패셔니스타의 대명사인 김나영의 따뜻한 겨울 감성 화보가 공개됐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앤유(AND YOU)와 함께한 김나영은 이번 화보에서 포근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임과 동시에 환한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앤유는 세계 도시 여성들의 릴렉스한 라이프 스타일과 여행을 테마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로, 매시즌 각 도시의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AW20 시즌은 서울을 테마로 우리들에게 친근한 서울 지하철 노선 역을 네이밍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나영은 서울의 곳곳을 누비며 앤유만의 감성이 담긴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허리라인이 강조된 볼륨감이 돋보이는 롱 코트는 을지로 코트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김나영은 포근한 터틀넥 니트를 함께 매치하여 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브라운 헤링본의 반포 재킷에 캡모자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한층 높였으며, 장난스러운 미소를 더해 김나영 특유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레오파드 패턴의 뚝섬 재킷으로 빈티지하면서도 내추럴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앤유의 브랜드 관계자는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눈과 귀로는 익숙한 곳들이지만, 한번도 방문한적이 없는 곳곳들이 꽤 많더라구요, 정작 제가 살고 있는 이 서울을 관심있게 들여다본 적이 있었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앤유의 가을, 겨울을 준비하면서 꽤 많은 곳들을 유심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20AW와 함께 내가 한번쯤은 가고 싶었던 서울의 그 곳을 찾아보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김나영과 함께한 앤유의 이번 20AW 컬렉션은 앤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