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험스와 미니 코랩 슬리퍼 협업

앤아더스토리즈가 스웨덴 슈즈 브랜드 험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하우스 슈즈와 슬리퍼 코랩 컬렉션을 출시한다. 4종의 다른 스타일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 컬렉션은 당신의 발에 우아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레디투웨어 럭셔리 슬리퍼와 하우스 슈즈로 사랑받는 험스는 세련되면서도 즐거운 매력이 담긴 편안한 디자인으로 종일 신는 올데이 슬리퍼의 돌풍을 다시금 일으킨 브랜드다. 이번 미니 코랩 컬렉션은 험즈의 시그니처 디자인 미학을 담은 4종의 다른 스타일로 출시된다.

”이번 미니 컬렉션을 구상하며 앤아더스토리즈 디자인팀과 함께 4종의 디자인을 선별했어요. 그리고는 각각의 디자인에 사람을 대입해 이 시대에 가장 공감을 일으키는 성격과 특징들을 부여했죠”라고 험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헨리에타 니방은 말한다.

이번 미니 코랩 컬렉션을 구성하는 4종의 디자인은 다음과 같다: 강하고 독립적인 캣 스타일. 체커드 스타일은 흥미롭고 창의적이며 긍정의 에너지를 퍼뜨리는 캐릭터다. 하트는 진심 어리고 열정이 가득하며 단도직입적이다 – 솔직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시크릿 하트 캐릭터는 상냥함과 공감을 상징한다.

“험스는 슬리퍼의 형태로 만들어진 예술 작품이에요. 장난기 가득한 일러스트와 프린트, 아름다운 컬러 배색은 당신의 하루를 빛나게 만들기에 충분하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우아함의 터치가 더해져 단연 최고의 디자인 조합을 만들어내요”라고 앤아더스토리즈의 슈즈 디자인 총괄, 디자 트로이티게르는 말한다.

176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