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기존의 브랜드의 모습과 더불어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고자 가장 핫 한 두 셀럽과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제시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을 통해서 이전과 다른 스톤헨지만의 과감한 색채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제시는 언제나 그녀다움을 잃지 않는 당당한 모습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솔직하게 표현하며, 영상 속에 유쾌하게 담아냈다.
제시는 영상에서 블랙 컬러 브라톱에 화이트 재킷을 매치하고 존재감 있는 S 펜던트 주얼리를 레이어링 해 카리스마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제시가 착용한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이니셜인 ‘S’를 모티브로 한 ‘에스 링크(S-LINK)’ 주얼리로 세련된 링크 디자인이 돋보인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실버 소재의 목걸이 사이로 보이는 강렬하면서 그윽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현장에서 제시는 ‘에스 링크(S-LINK)’ 주얼리를 보고 자신의 S라인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 그 동안 보여지지 않은 스톤헨지의 색다른 느낌이 제시의 매력과 만나 새로운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한소희는 주얼리&워치 브랜드 스톤헨지와 만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여성들의 워너비인 한소희의 맑은 분위기, 그리고 깨끗한 이미지를 다양한 스타일링과 나레이션을 통해 그려내며 그녀 내면의 다채로운 모습을 풀어냈다.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한소희는 앞머리로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컷에서는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유(Lucky U) 목걸이를 두 겹으로 레이어링 하고 귀걸이와 반지, 그리고 클래식한 워치를 더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화사한 미소가 클로즈업 된 컷에서는 행운의 의미가 담긴 블루 러프 다이아와 럭키유 반지를 레이어링 해 우아한 무드를 더했다.
제시와 한소희, 스톤헨지가 함께한 영상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스톤헨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