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잇세컨즈, ‘슈퍼 세일’로 ‘월동 준비’ 끝

전국 매장 및 SSF샵에서 최대 60% 할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21년 1월 6일까지 ‘20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56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쇼트 패딩을 비롯해 보온성 최강의 롱 패딩, 얼죽코를 위한 다채로운 코트, 귀엽고 포근한 시어링 점퍼 등 감각적인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아우터 속 반전 매력을 뽐내는 컬러풀한 니트와 활용도 높은 베이직한 니트, 체형별 맞춤 핏으로 구성된 슬랙스, 특별한 날 분위기 내기 좋은 원피스, 집콕 생활에 적합한 후디/조거 팬츠/니트 팬츠 등 라운지웨어, 겨울 코디의 생기 있는 포인트가 되어줄 액세서리를 제안했다.

박동일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는 트렌디한 아우터부터 집안팎에서 즐기는 편안한 원마일웨어까지 고객들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라며, “이번 슈퍼 세일을 기회로 에잇세컨즈가 제안하는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공식 인스타그램(@8seconds_official) 및 유튜브에서 MD/디자이너 등 사내 직원들 뿐 아니라, 지난달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에 선발된 소비자 모델 30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밀레니얼/Z세대 고객들과 지속 소통할 계획이다.

3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