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조에스핀, 온라인 전용 ‘MOJO’ 라인 출시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온라인 단독 판매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모조에스핀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쇼핑하는 고객층이 늘어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문화가 더욱 확산되면서 소비자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라인을 기획했다.

모조에스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MOJO’ 컬렉션은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모조에스핀만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특히 화보 속 뮤즈 박신혜가 스타일링한 드레스는 피팅에 구애 받지 않는 편안한 실루엣으로 완성돼 온라인으로도 부담없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기획된 아이템이다.

‘MOJO’ 컬렉션 아이템들과 좀더 스페셜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모조에스핀의 첫 주얼리 컬렉션은 이어링과 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됐으며, 볼드한 디자인과 럭셔리한 분위기로 완성되어 데일리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조에스핀 마케팅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이 더욱 강화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전보다 가까이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모조에스핀의 아이코닉한 제품들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조에스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MOJO' 라인은 오는 24일(목)부터 모조에스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8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