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온앤온, 새해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이 오는 1월 7일 목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협업으로 신축년(辛丑年) 새해맞이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시기를 견딘 만큼 고객들 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램을 담은 온앤온은 2021년 새해에 첫 진행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시없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 브랜드 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아우터 맛집 온앤온은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 중 인 배우 문가영이 착용한 롱패딩부터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은세 무스탕과 야상패딩, 여러 패셔니스타들의 착용으로 패피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구스다운 숏패딩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며, 이번 구성 제품들 중 베스트 아우터들은 인기 유튜버 밤비걸이 당차게 선보인 ‘아우터 특집’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21 봄 신상품 기은세 트위드 자켓 또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봄 자켓 구매를 기다리고 있었거나 올 겨울 한파 대비 필수 아이템 헤비 아우터 장만을 고심하고 있던 고객이라면 이번 시즌 최저가 혜택이 기회인 셈이다.

2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