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우의 친환경 PLUStIC ‘플러스틱’

패션업계에서 지속적으로 필환경 코드가 중요시되는 가운데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는 친환경 열풍을 이어갈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의 ‘후드인가방’을 선보이며 미닝아웃을 선도하는 M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나우(nau)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재생 폴리에스터 소재의 제품을 지구에 플러스가 되는 의미로 ‘플러스틱(PLUStIC)’이라 명명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나우의 ‘후드인가방’은 보편적인 가방과는 다르게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특징이며, 생활 방수 기능으로 가벼운 비나 눈 등을 피할 수 있어 날씨 변화가 잦은 계절에도 착용하기 용이한 제품이다. 함께 구성된 후드와 미니 포켓은 탈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전체적으로 바람이 통할 수 있는 에어매쉬 소재로 제작된 등판은 통기성을 극대화하여 엑티브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후드인가방은 블랙과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2월 초 옐로우 컬러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우(nau)의 후드인가방은 나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나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5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