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 정식 오픈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 박효영)가 오늘(18일)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을 정식 오픈한다.

▲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 1:1 클래스룸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개인별 체형을 분석해 수준 높은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체계적으로 설계된 필라테스 전문센터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위치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은 185평 규모로 필라테스를 매개체로 다양한 사람들이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주고받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이다. 필라테스 수업을 위한 스튜디오와 안다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커피와 차 등을 제공하는 커피바를 운영해 운동, 쇼핑, 식음료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 공간에는 1:1 클래스룸 3개, 1:2 클래스룸 1개, 1:5 그룹 클래스룸 4개 총 8개의 레슨공간이 자리잡았고, 남녀로 나뉜 개별 샤워실도 여유롭게 마련돼 있다. 특히 강남점보다 1:1 클래스룸의 수를 확대하며 프라이빗 클래스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모든 클래스 룸에는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메리튜(Merrithew™)의 스탓 필라테스(STOTT PILATES®)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배럴, 스프링보드 5종의 필라테스 기구를 완비했다. 다양한 기구를 활용해 개인의 신체 상황과 원하는 목적에 맞게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혜택이다.

또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월 1회 안다르의 신상품을 선물한다. 멤버십 회원이 안다르의 신상품을 통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철학에 공감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체험 콘텐츠다.

6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