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톤온톤 트레이닝세트의 정석 ‘MLB 톤톤셋업’ 출시
최근 집이나 실내에서의 활동이 많아지면서 편하지만 멋스러운 트레이닝복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7가지의 컬러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MLB톤톤셋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FIND YOUR TONE’이라는 컨셉으로 베이직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뿐만 아니라 민트, 스카이 블루, 핑크, 바이올렛 등 SS시즌에 어울리는 파스텔 색감까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구성되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LB톤톤셋업 컬렉션은 트레이닝복세트의 정석인 맨투맨과 조거 팬츠 세트 조합부터 후드티, 크롭맨투맨, 레깅스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믹스매치하여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볼캡, 버킷햇과 운동 헤어 밴드와 크로스백, 힙색 등의 모자 및 가방 아이템까지 동일한 컬러로 출시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톤온톤 양말에 mlb뮬 스니커즈 또는 청키하이와 함께 코디해주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한편, 이미 작년부터 톤온톤 맨투맨과 트레이닝세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MLB는 이번 여름시즌에 맞춰 티셔츠, 반팔티와 반바지 등의 조합으로 구성된 여름시즌 톤온톤 트레이닝세트도 다음달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72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