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마이드림FC ‘나눔대축제’ 참가

아디다스, 마이드림FC '나눔대축제' 참가 | 1
제4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행사에서 송종국 재능나눔 축구경기를 펼치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사장 지온 암스트롱)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이사장 송자)의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스포츠 지원 프로그램 마이드림(miDream) FC에서 축구를 배우고 있는 초등학생 40명이 지난 5일 상암동 월드컵공원을 찾았다.

초등학교 고학년으로 구성된 마이드림 FC 1기는 10월 5, 6일 양 일간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첫 째날 행사에 함께 해 기량을 뽐냈다.

올해로 4회를 맞는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광주, 대구, 울산, 인천, 경기, 제주 등 총 아홉 곳에서 동시에 열리는 전국규모 나눔 행사다.

마이드림 FC의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참가는 마이드림 FC 1기를 맡아 가르치고 있는 축구선수 송종국과 그의 가족이 나눔대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연으로 마련됐다. 송종국은 지난 7월부터 용인에 있는 자신의 축구교실에서 매주 2시간씩 마이드림 FC 1기 아동들에게 축구를 가르치고 있다.

아디다스 송종국 재능나눔마이드림 FC
아디다스 송종국 재능나눔마이드림 FC

이날 나눔대축제에 참가한 마이드림 FC의 김영진(가명) 어린이는 “축구교실에서 배운 것들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해보려니 설레기도 하고 신나는 경험이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배워서 대한민국을 빛내는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마이드림 FC는 아디다스코리아와 아이들과미래, 송종국 축구교실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스포츠 교육을 지원함으로써 신체 발달과 심리적 안정감, 꿈과 재능 발굴의 근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6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