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분코, 2021 설맞이 비건 클린케어 선물세트

프리미엄 비건 클린케어 브랜드 분코(Boonc)에서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올리브 TV ‘지혜로운 소비생활’에도 소개된 고보습 ‘핸드워시 & 디시워시’ 세트와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양치 후에도 떫은 느낌이 남지 않는 ‘무불소 프리미엄 치약’ 세트,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진저’ 성분이 함유된 ‘헤어 케어 2종’ 과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바디 케어 2종’ 세트를 각각 선보인다.

분코의 설 선물전은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안전한 성분과 전 제품 비건 인증 받은 착한 브랜드 철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분코이기에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가격 또한 2만원 대부터 5 만원 대까지 다양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분코 관계자는 “먹는 비건을 넘어 쓰는 비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 설에는 평범한 생활용품 선물세트 대신 분코와 같은 비건 선물세트 매출이 큰 폭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선물전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되며, 전 품목 최대 25% 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이 직접 받고 싶은 선물세트를 골라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설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분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