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던 클래식 편집숍 WDCLABEL, 3D Real Store 오픈

더블유디씨레이브(대표 송우범)이 모바일 패션 융합 품랫폼 패스커(FASSKER)와 협업을 통해 운영중인 모던클래식 편집샵 “WDCLABEL”를 가상현실 스토어(VR STORE)로 오픈하였다.

패스커는 모바일 패션 소셜 매거진으로 게임분야에서 사용하는 3D 솔루션을 도입하여 기존 매거진의 평면적인 사진과 영상이 아니라 3D, AR(증강현실) 등 다양한 형태의 화려한 비대면 콘텐츠로 활성화시켰다. 2020년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패션 업계의 3D시스템 구축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펜디 등 세계 여러 명품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VR STORE를 구현하여 세계적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패스커와 ㈜더블유디씨레이블(대표 송우범)은 협업을 통해 운영 중인 편집샵 “WDC LABEL”을 모바일 가상현실 공간으로 이동시켰다. 운영중인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3D 카메라를 이용하여 제품뿐만 아니라 소품 하나 하나까지도 현실감 있게 구현하였고, 의류 행거, 테이블 등으로 이동하며 자신이 직접 방문 쇼핑하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Knickerbocker 스니커즈는 3D 기반으로 하는 증강현실(AR)을 준비 중에 있으며, 2월 중순에는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WDCLABEL”은 골프웨어 “PdOCLASSIC”, 이탈리아 스니커즈 ”Pantofolad’Oro”, 유럽 프리미엄 아우터 Norwegian Rain”, 스트릿웨어 “Knickerbocker”를 운영 중에 있으며, 모던클래식 편집샵 “WDCLABEL VR CONCEPT STORE”은 공식 홈페이지와 패스커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484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