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콤마보니, 새로운 뮤즈 ‘한예슬’

배우 한예슬이 스타일 아이콘다운 트렌디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의 21SS 캠페인 컷으로, 한예슬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며 첫 화보를 선 보였다.

슈콤마보니, 새로운 뮤즈 ‘한예슬’ | 2

슈콤마보니는 새로운 뮤즈 한예슬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브랜드의 감각적인 아이템을 결합한 ‘THE ICONIC YOU’ 캠페인을 전개,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통해 하나의 스타일로 정의되지 않은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MZ세대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슈콤마보니, 새로운 뮤즈 ‘한예슬’ | 3

패션 아이콘답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한 한예슬은 크롭탑과 레더 팬츠에 산뜻한 오렌지 컬러의 ‘글린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슈콤마보니, 새로운 뮤즈 ‘한예슬’ | 4

한편 화이트 수트에는 고급스러운 리본장식과 보석 디테일이 돋보이는 ‘문빔3 스니커즈’ 를 매치했다.

슈콤마보니, 새로운 뮤즈 ‘한예슬’ | 5

또 다른 화보에서는 핑크 수트와 화려한 ‘문빔3 뮬’을 매치해 럭셔리한 느낌을 한 층 높였으며, 도발적인 미소를 더해 한예슬의 고혹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신데렐라의 유리구두를 연상케하는 블루컬러의 펌프스를 착용해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배우 한예슬이 가진 스타일,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 등 현시대를 아이코닉하게 살고 있는 모습이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고, 새로운 뮤즈 한예슬과 함께 더욱 대담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이번 21SS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신상 스니커즈 구매시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코오롱 몰을 통해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한예슬 화보 및 신상 제품은 코오롱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58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