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송혜교, 펜디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는 15일, 배우 송혜교가 펜디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되었음을 알렸다.

펜디는, 송혜교는 부드러움과 강인함,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가 어우러진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펜디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우러진다며 선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국의 배우가 펜디의 공식 앰버서더가 된 것은 송혜교가 처음이다.

펜디와의 조우를 알리며 공개한 공식 이미지 및 하퍼스 바자 3월호 화보 속에서 송혜교는 펜디 2021 봄-여름 컬렉션의 대표 룩인 화이트 리넨 드레스 혹은 플로럴 프린트의 트렌치 등을 착용했으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백으로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백인 피카부 아이씨유 미디엄(Peekaboo ISeeU Medium)을 선택했다.

송혜교는 “펜디의 일원이면서 동시에 브랜드를 대표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브랜드와 함께할 여정이 기대된다.” 며, 앰버서더 선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펜디는 1925년 로마에 처음 설립된 브랜드로, 창립 이래 우아함과 장인 정신, 창의성으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아왔다. 오늘날 고급스러움과 트렌드를 겸비한 럭셔리 하우스로 정평이 나 있으며, 2020년 9월 킴 존스 (Kim Jones)를 오트 쿠튀르, 여성복 레디-투-웨어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해 24일 밀라노에서의 여성복 레디-투-웨어 쇼를 앞두고 있다.

11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