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치, 2021 가을 컬렉션 공개

코치, 2021 가을 컬렉션 공개 | 1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2021 가을 컬렉션 론칭을 맞아 한국 시간 2월 23일 저녁 11시에 ‘Coach Forever Season 2’를 공개한다.

코치 패밀리 멤버와 함께하는 디지털 프리젠테이션은 지난 시즌에서 강조했던 낙관주의, 공동체 정신, 환경에 대한 책임을 조명했으며, 계절이 다른 아이템들의 믹스 매치를 한 층 더 발전시켰다.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의 사진과 영상, 작가 겸 디렉터인 프란시스 프란시스(Frances Frances)의 흥미로운 단편 영상을 통해 생동감 있는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컬렉션을 발표하는 새로운 방식과 코치에 대한 나의 비전을 시대에 맞게 보여주는 법을 계속해서 연구하고 싶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팝 컬쳐와 현실 도피에 담긴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Coach Forever’ 스토리를 발전시켰다” 라고 전했다.

‘Coach Forever Season 2’는 브랜드 SNS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코치의 글로벌 모델 제니퍼 로페즈와 마이클 B. 조던과 카이아 거버와 팔로마 엘세서, 래퍼 메간 디 스탈리온, 트렌스젠더 모델이자 배우겸 작가인 하리 네프, 틱톡 스타 위즈덤 케이 등 다채로운 코치 패밀리 멤버가 함께한다.

특별히 현아와 던이 한국 최초로 코치의 글로벌 프렌즈로 컬렉션에 참여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20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