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익스클루시브 화보를 <모노튜브(MonoTube)> 매거진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모노튜브> 화보에서 카이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a Michele)가 카이에게서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테디 베어 모티브의 카이 x 구찌(KAI x Gucci) 캡슐 컬렉션을 소개한다.
특히, 테디 베어 모티브와 GG 로고가 돋보이는 블루 컬러의 스웨터, 테디 베어의 얼굴로 장식된 데님 재킷 및 팬츠를 비롯한 카이 x 구찌 컬렉션과 함께 구찌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을 매치해 매력적인 화보를 연출하였다.
뿐만 아니라, 블루 컬러의 보우 디테일이 특징적인 테디 베어 모티브의 토트 백과 벨트 백 및 롸이톤 스니커즈 등. 컬렉션을 구성하는 다양한 액세서리들과 어우러진 행복하고 자유로운 카이의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카이가 구찌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과 함께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카이 x 구찌 컬렉션으로 3월부터 구찌 공식 팝업 스토어 구찌 핀(Gucci Pin)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 2일 정식 발매되는 카이 <모노튜브> 화보는 구찌 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73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