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천정명·유아인·황정민 수트룩 ‘눈길’

부산국제영화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낸 천정명, 유아인, 황정민
부산국제영화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낸 천정명, 유아인, 황정민

부산 국제 영화제에 나타난 남자 배우들의 수트룩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부산 국제 영화제는 여자 배우들의 드레스 패션 못지 않게 클래식한 수트차림으로 레드카펫을 빛냈던 한국 대표 남자 스타들의 패션이 화제가 됐다.

특히 변함없는 마성적 매력의 천정명과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유아인은 버버리 턱시도를 입고 블랙 보우타이로 포인트를 준 ‘젠틀맨’의 모습으로 댄디 가이로 변신했다.

또한 황정민은 심플하면서도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버버리 테일러링 수트를 선택해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남자 스타들의 레드카펫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트빨 끝내주는 남자스타 다 모인듯”, “감동적인 핏이다”, “남자는 역시 수트”, “외로운 가을밤, 이들을 보자니 마음이 녹아내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