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2014 S/S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사로 참여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이 ‘2014 S/S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CJ오쇼핑 단독 컬렉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IFC서울과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 이상봉, 곽현주, 최범석, 고태용 등 총 85명이 참여하여 화려한 런웨이 쇼를 펼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이번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함으로써 K패션 디자이너들에게 보다 많은 패션쇼 기회를 제공하고 K패션을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는 CJ오쇼핑과 한국패션디자이너협회(회장 이상봉, 이하 CFDK)가 K패션의 발전과 디자이너 브랜드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시키기 위해 지난 7일 체결한 양자 간 독점 협업 이후 첫 번째 행보다. CJ오쇼핑은 CFDK 디자이너들의 서울패션위크 출품작을 선보이는 ‘CFDK관’을 개설하여 대중에게 널리 알릴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서울패션위크 둘째 날인 19일에는 CJ오쇼핑 단독 컬렉션 ‘오패션데이’를 개최한다. 1시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컬렉션에는 지오송지오, 에셀리아, 안나수이 등 15개 브랜드의 총 100여 개 작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CJ몰에서는 이상봉, 최범석, 고태용, 최지형, 계한희 등 총 14명의 디자이너 컬렉션을 생중계로 볼 수 있도록 서울패션위크 전용 웹페이지(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3100712)를 운영할 예정이다.

CJ오쇼핑 상품기획사업부 강형주 상무는 “국내외 패션 피플들에게 K패션을 비롯해 홈쇼핑 패션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알리고, 대중들에게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는데 동참하게 돼 뜻 깊다”며, “역량 있는 국내 디자이너들이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K패션 문화 전파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113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