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봄과 어울리는 2021 팬톤 컬러 스타일링

65 / 100

코로나19로 우울하고 힘든 사람들이 많은 요즘 긍정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싶었던 ‘팬톤’에서 2021년 컬러는 태양에너지를 나타내며 활기와 희망을 의미하는 밝은 노란색인 일루미네이팅과 바위 같은 견고함과 신뢰, 안정감을 의미하는 차분한 회색인 얼티미트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선정. 2021 트렌드 컬러에 맞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일루미네이팅 컬러 아이템

1.자라 2.호재 3.엘바테게브 4.엑셀시오르 5.판도라

밝고 튀는 색상인 일루미네이팅으로 무채색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자. 봄기운이 느껴지는 니트 가디건은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화사함이 가득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의류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기 부담스럽다면 가방이나 주얼리, 슈즈 아이템으로도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노란색 미니 백은 발랄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앙증맞은 탄생석 컬러의 반지나 스타일링의 마무리 포인트로 산뜻한 슈즈를 선택한다면 한층 귀여워 보일 수 있다.

# 얼티미트 그레이 컬러 아이템

1.살롱드서울 2.헤지스 3.로서울 4.마스카 5.판도라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회색빛의 얼티미트 그레이는 스타일링 하기 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오버사이즈 핏의 재킷과 니트는 포멀한 오피스룩과 캐주얼한 데님에도 잘 어울려서 클래식한 아이템 중 하나이다.

여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2021 주얼리 트렌드 중 하나인 볼드한 체인 액세서리를 매치해보자. 색다른 매력을 나타낼 수 있는 안경은 그레이 컬러가 들어간 제품으로 선택하면 지적인 분위기를 배로 연출할 수 있다.

톤온톤 스타일링에 모던한 디자인의 숄더백은 한층 시크해질 수 있다. 2021 가장 트렌디한 팬톤 컬러 제품으로 봄과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선보여보자.

23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