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나이스고스트클럽, 경쾌한 썸머 스타일링 제안

<사진제공=나이스고스트클럽>

키치하고 유니크한 데일리 웨어를 추구하는 유니섹스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niceghostclub)’이 2021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나이스고스트클럽>

스트리트 캐주얼 ‘이스트쿤스트’의 캡슐 컬렉션으로 시작해 최근 독자적인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한 ‘나이스고스트클럽’은 위트있는 로고 플레이와 경쾌한 컬러 웨이를 통해 유니크하고 유쾌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제공=나이스고스트클럽>

나이스고스트클럽은 첫 정규 컬렉션인 ‘THE PARTY’를 통해 90-00년대 감성을 재치있게 풀어냈다는 평을 받았으며 특히, 나이스고스트클럽의 시그니처 아트워크인 구미베어는 이번 시즌 반팔 티셔츠 버전으로 출시되어 일명 ‘곰돌이 티셔츠’로 불리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나이스고스트클럽>

이번에 선보이는 썸머 컬렉션 역시, 구미베어를 아트워크로 활용한 다양한 버전의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구미베어 시그니처 반팔티를 비롯해 구미베어가 등을 맞대 기대고 있는 레이지 구미베어 반팔티도 새롭게 선보인다. 네이비와 화이트의 베이직 컬러는 물론 블루와 핑크 등 긍정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경쾌한 컬러도 함께 출시되며 구미베어의 스몰 로고 버전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타이포 로고를 활용한 헬로 고스트 로고티는 뒷면의 유령 이미지를 엠보로 처리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 외, 햇빛을 받으면 컬러가 변하는 티셔츠와 다양한 피사체를 활용한 드로잉 아트워크 기반의 반팔티도 함께 출시된다.

자유롭고 유쾌한 매력의 나이스고스트클럽 2021 썸머 컬렉션은 4월 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공개되며 4월 말경 추가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썸머 컬렉션 런칭 기념과 ‘무신사랑해’ 페스티벌 이슈에 맞춰 전품목 20% 세일도 진행한다.

한편, 나이스고스트클럽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편집숍 모던웍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1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