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롱샴, 롯데 잠실점 구현한 VR 팝업 스토어 공개

롱샴, 롯데 잠실점 구현한 VR 팝업 스토어 공개 | 1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을 그대로 구현한 디지털(VR)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롱샴, 롯데 잠실점 구현한 VR 팝업 스토어 공개 | 2

이번 롱샴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위치한 롱샴 매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외관과 인테리어, 상품 배치까지 동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상 공간에 접속한 이용자는 롱샴 매장 곳곳을 탐색할 수 있으며, 제품을 클릭하면 설명과 함께 판매중인 온라인 몰로 연동되어 구입 또한 가능하다.     

롱샴, 롯데 잠실점 구현한 VR 팝업 스토어 공개 | 3

롱샴 디지털 팝업 스토어에는 21SS 컬렉션을 대표하는 가방 라인부터 의류까지 토탈 패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롱샴 컬렉션은 ‘très paris’(매우 파리스러움)를 테마로 하여 환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파리와 우아하고 독립적인 파리지엔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 중 컬렉션의 상징적인 가방인 ‘로조’는 더플 코트를 모티프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부드러운 양가죽 퀼팅 디테일이 인상적인 가방 ‘브리오슈’ 그리고 프랑스 네트백 브랜드 필트(FILT) 사와 콜라보레이션한 ‘르 플리아쥬 필레’ 백 역시 주목할 만하다. 

롱샴만의 낭만적인 파리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에서 롱샴 검색 시 접속이 가능하고 원하는 상품은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447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