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고워크 하이퍼 버스트’ 캠페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코리아(SKECHERS KOREA)가 신상품 ‘고워크 하이퍼 버스트’ 출시를 맞아 21SS 고워크 하이퍼 버스트 캠페인 ‘살아있는 폼의 편안함’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케쳐스는 ‘편안함’을 브랜드 주요 가치로 삼고 이를 강조한 제품과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해왔다. 지난해에는 ‘편안함으로 한 걸음 더’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적극적으로 소개하였으며, 2020년 새롭게 출시되었던 맥스쿠셔닝과 고워크 아웃도어의 경우 팬데믹 상황속에서도 성공적인 런칭을 거두었다.
이번시즌 신상품 고워크 하이퍼 버스트 캠페인은 ‘살아있는 폼’이라는 카피를 사용해 하이퍼 버스트 폼의 우수한 반발력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하이퍼 버스트 폼이 가진 액티비티함을 표현하기 위해 신발을 신고 도심 곳곳을 경쾌하게 누비는 모습을 연출했으며, 애슬레저룩과 함께 매치하여 고워크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또한 신발이 지면에 닿아 폼이 눌리고, 펴지는 변화 과정을 걷는 모습과 함께 연출하여 실제 소비자가 신발을 신었을 때 받을 수 있는 직관적인 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스케쳐스는 하이퍼 버스트 미드솔 폼이 공통으로 적용된 레이싱화 ‘고런 스피드 엘리트’, 러닝화 ‘고런 하이퍼 버스트’, 리커버리 샌들 ‘하이퍼 슬라이드’를 선보이며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이유 있는 편안함을 입증했으며, 앞으로도 주요 브랜드 가치인 편안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케쳐스 하이퍼 버스트 신제품들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