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Impossible is Nothing 글로벌 캠페인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지난 2004년부터 이어져 온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Is Nothing)’캠페인을 더욱 진화된 메시지와 함께 새롭게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디다스가 오랜 시간 동안 지켜 온 브랜드 가치인‘불가능, 그것은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에서 더 나아가, 스포츠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 사람들을 포용하는 힘으로 더 나은 미래의 가능성을 바라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유명 스포츠 선수 및 아티스트의스토리를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상으로 담아냈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로 ‘가능성’을 찾아가는 그들만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캠페인 영상은 그들의 가족이나 지인이 가까이에서 찍은 과거의 영상을 재편집하고 진솔한 내레이션을 더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비욘세, 포그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스포츠 선수가 참여했으며, 국내에서는블랙핑크와 손흥민 등 각 분야의 아이코닉한 인물들이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어 모든 사람을 포용하며 더 지속 가능한 세상을만들기 위한 아디다스의 노력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글로벌 아디다스 브랜드 총괄 임원 브라이언 그레비는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는 단순한 브랜드 캠페인을 넘어 선, 브랜드의 핵심 가치그 자체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가능성’을 보는 것은 스포츠의 힘을 통해 삶을 변화시켜 나아가고자 하는, 아디다스가지향하는 바이다. 이는 우리가 매일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도록 하는 영감의 원천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Is Nothing)’ 캠페인 영상 및 이미지는 TV 광고를 비롯 옥외 광고, 아디다스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되며, 보다 자세한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adid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5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