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레그리, '알레그리코리아닷컴' 오픈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1971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고향인 이탈리아 빈치에서 탄생한 알레그리는 약 50여 년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틴 마르지엘라, 빅터앤롤프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원단 및 직물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업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아키텍츠 오브 패브릭스(Architects of Fabrics)’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세운 알레그리는 2,000가지가 넘는 직물을 활용해 혁신적인 소재를 디자인에 적용시키고 있다.

알레그리가 새롭게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은 웹사이트 전반에서 ‘Necessity·Innovation·Simplicity(필요성, 혁신, 단순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으며, 특히 메인 페이지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이를 보다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점퍼, 자켓, 코트, 슬랙스 등 탁월한 편의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알레그리 제품들을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알레그리는 홈페이지 론칭 기념 캠페인 ‘런오버더시티(Run Over the City)’를 통해 우수한 통기성 및 구김 방지 기능을 자랑하는 '에어닷(Airdot)' 시리즈와 도시 환경을 재해석하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파쿠르(Parkour)'의 만남을 담아냈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시티 트래블러(City Traveler)'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에어닷 시리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공식 캠페인 영상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알레그리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래플(RAFFLE) 스페셜 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달간 매주 20명을 추첨하여 대표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 신규가입 시에는 특별 할인쿠폰과 특별적립금이 제공되며,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가 마일리지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무료 반품 또한 가능하다.

알레그리코리아닷컴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알레그리의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와 주문한 제품의 포장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리얼 패킹 영상'이 제공된다.

304 View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