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이 X 잇미샤, 한편의 영화 같은 'BON VOYAGE'

어반 라이프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배우 유이와 함께한 스페셜 프로젝트 영상 <BON VOYAGE>를 공개했다.

유이가 출연했던 지난 한 예능에서는 유이의 바디 프로필 도전 과정이 방송되며 그녀만의 건강한 일상이 그려졌으며, 이번에 공개 된 잇미샤와의 영상 촬영 현장이 살짝 노출되어 더욱더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잇미샤의 영상 속에서는 크림 컬러 퍼플라인 백 리본 원피스를 착용한 유이와 앙상블 팀이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며 마치 한편의 뮤지컬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레전더리 보컬 그룹 템테이션의 <The Way You Do the Things You Do> 노래와 함께 유이와 19명의 뮤지컬 배우가 멋진 안무를 선보였으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홍 세정 안무 감독이 참여하며 퀄리티를 높였다.

이번 영상을 위해 연습과 리허설, 촬영을 반복하는 중에도 유이와 앙상블 팀은 마지막까지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탭들에게 활기와 큰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잇미샤는 “코로나 속에서 마음껏 어디론가 떠날 수 없는 지금의 우리를 위로하는 마음으로 모든 스탭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작은 선물 같은 영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약 3분여간 플레이 되는 풀 버전 영상은 28일 오전 10시, 패션 매거진 보그 인스타그램에서 독점 선 공개 될 예정이며,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화보 촬영 장 비하인드 신들도 브랜드의 SNS 계정을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상 속 유이가 착용한 의류 제품들은 모두 잇미샤의 2021 썸머 제품으로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 플러스친구,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되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쇼파드의 이번 ‘해피 다이아몬드 캠페인’은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쇼파드 글로벌 앰배서더 ‘줄리아 로버츠’를 중심으로 7명의 로컬 앰배서더가 함께 참여했으며, 메인 캠페인 영상은 젊은 영화 제작자이자 칸 영화제 수상자 명단에 자주 오르며 화려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천재감독 ‘자비에 돌란’이 감독을 맡았다.

자유를 향한 열망을 다이아몬드에 생동감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이 보는 이를 즐겁게 하며 곧 공개될 영상을 기대하게 한다.

146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