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소프, 2021 ‘썸머 보더라인’ 출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에이소프(A.SOF)’가 2021 썸머 컬렉션 ‘The Summer Borderline (썸머 보더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반팔 티셔츠와 볼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그래픽이 더해진 임팩트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NO PERFECT (노 퍼펙트)’ 캠페인에 참여했던 피규어 아티스트 덕헤드, 커스텀 아티스트 현예와 또 한 번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규어 아티스트 덕헤드와 함께 한 패치 티셔츠는 위트 있는 덕 캐릭터 와펜 자수 패치로 포인트를 준 것은 물론, 스탠다드 핏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다. 커스텀 아티스트 현예와는 브랜드 슬로건 ‘NO PERFECT’를 특유의 자유분방한 감성으로 풀어 두 가지 오버 핏 티셔츠를 선보인다. 에이소프에서 자체 제작한 볼캡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적당한 깊이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잘 어울려, 썸머 시즌 활용하기 좋은 에센셜한 아이템이다.

한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에이소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 스토어 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쿠폰을 찾는 ‘히든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유쾌하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5월 31일까지 볼캡 구매 시 볼캡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코듀라 벨크로 월릿을 증정한다.

에이소프의 2021 썸머 보더라인 컬렉션은 4월 30일부터 에이소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