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샘 에델만,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썸머 스타일링 공개

샘 에델만,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썸머 스타일링 공개 | 1
<사진출처=권나나SNS>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1년 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된 ‘아델리(ADALEY)’ 슬리퍼를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썸머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샘 에델만,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썸머 스타일링 공개 | 2
<사진출처=딘디혜SNS>

‘아델리(ADALEY)’는 양가죽으로 고급스럽고, 두꺼운 밑창과 레더 스트랩 장식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착화감의 샌들 플랫이다. 이번 시즌 아델리는 화이트, 애니멀 패턴, 시글래스 그린의 3가지 컬러로 출시 된다.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썸머 패션에 포인트가 될 수 있어 인기 있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샘 에델만,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썸머 스타일링 공개 | 3
<사진출처=스윗제니SNS>

샘 에델만은 다가오는 썸머룩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아델리 제품을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샘 에델만,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썸머 스타일링 공개 | 4
<사진출처=도록SNS>

3가지 컬러의 아델리 샌들 플랫을 착용하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패션의 기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에 아델리를 매치해 캐주얼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그들은 페미닌한 원피스, 스커트 아이템에 화이트 컬러의 아델리 슬리퍼를 착용하거나 점프수트 등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해 이번 여름 휴가에 적합한 패션을 선보였다.

샘 에델만,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썸머 스타일링 공개 | 5
<사진출처=디어진SNS>

특히, 아델리(ADALEY)는 다가오는 5월 10일부터 5월 16일까지 7일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S.I.VILLAGE에서 진행되는 ‘인플루언서들의 핫 PICK’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한 샘 에델만 제품인 로레인, 라비나, 브라이어, 아델리, 총 4개 스타일을 10% + 20% 혜택으로 제공하며,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경기점 등), 롯데백화점 (본점, 전주점, 영등포점 등), 온라인 몰 (SSG닷컴, 29CM 등)을 통해 ‘아델리(ADALEY)’를 만나볼 수 있다.

24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