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UCLA, 보이그룹 T1419와 9인9색 화보

아메리칸 캐주얼 프레피 룩 브랜드 UCLA는 글로벌 보이그룹 T1419(건우, 노아, 레오, 시안, 온, 제로, 카이리, 케빈, 키오)와 함께 한 21SS 틴에이지 스포츠 클럽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외국의 유력 패션 매체로부터 '주목해야 할 K-POP 신인 10'에 선정될 정도로 글로벌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T1419와 함께 현실에 웅크리지 않고 자유롭게 플레이하는 ‘유스(YOUTH’)를 컨셉으로 촬영돼 눈길을 끈다. 특히, 혼자도 좋고, 친구들과 함께해도 좋은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 스포츠 클럽에 모인 틴에이저들의 다채롭고 생동감 있는 모습을 담았다.

컬렉션에서 착용한 상품들은 팀 스포츠 라인과 오리지널 라인으로 나뉘어 있으며, 팀 스포츠 라인은 화섬 소재를 사용하여 고시감이 있고, 깔끔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 웨어들로 구성되어 있다.

오리지널 라인은 UCLA 공식 아트웍과 배색 컬러를 사용한 블록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UCLA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완성했으며 여름에도 깔끔하게 입기 좋은 프레피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한편, 다양한 아트워크를 통해 생생한 무드로 풀어낸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티셔츠, 조거 팬츠, 아노락 등 다양한 아이템들은 온라인에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무신사 스토어,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