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빈티지헐리우드, 21SUMMER 컬렉션 공개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인 국내 커스텀 쥬얼리 1세대 브랜드인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빈티지헐리우드는 2008년에 론칭하여 14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이며, 대표가 디자인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전 과정을 핸들링하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클래식에 위트있는 요소를 접목시킨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했고, 쥬얼리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21SUMMER 컬렉션에선 컬러 블러킹이 되어있는 비즈 목걸이 외 다양한 스타일에 접목 가능한 진주 목걸이, 데이지와 크로버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들을 주력 아이템으로 삼아 국내 셀러브리티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BTS, 블랙핑크, 레드벨벳 등 많은 남녀 아이돌들이 애정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최근엔 일본 이커머스 플랫폼 ‘조조타운’에도 입점되는 등 해외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국내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매출 TOP 랭킹에 매번 등극되는 등 탄탄한 쥬얼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71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