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온앤온 X W컨셉, 단독 썸머 팝업 기획전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온라인 플랫폼 W컨셉과 최초로 손을 잡고 단독으로 썸머 팝업 기획전을 연다.

그간 온앤온은 견고한 상품력을 갖춘 백화점 브랜드의 내공과 트렌디하면서도 클랙식한 디자인으로 셀럽들 사이에서 ‘아우터 맛집’, ‘원피스 맛집’으로 자리 잡으며 오래도록 사랑 받아왔으나, 패션 플랫폼 W컨셉에 팝업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주목된다.

온앤온이 W컨셉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하는 이번 썸머 시즌의 테마 ‘SOME WHERE, SOME WEAR’ 는 영화 <SOME WHERE>에서 영감을 받아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막연하지만 즐거워지는 이매진에서 출발한다.

답답했던 코비드 일상으로부터 누적된 피로감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싱그러움과 힐링의 순간, 공기처럼 가벼운 파우더리한 소재와 물 흐르듯 유연한 실루엣, 로맨틱한 플로럴 프린트의 하모니를 숲, 호수, 들판 위에서 신비롭고 이국적인 무드로 그렸다.

어느 미지의 땅에서 마주한 온앤온의 ‘SOME WHERE, SOME WEAR ’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대표 아이템으로는 문가영과 차정원이 데일리룩으로 선택한 린넨 싱글 자켓부터 패피들이 극찬한 노카라 썸머 트위드 자켓, 뮤즈 기은세가 픽한 프린트 롱 원피스 뿐만 아니라, 볼륨소매 스모킹 원피스, 페미닌 플리츠 원피스, 세일러카라 체크 원피스 등 다양한 썸머 원피스와 아우터, 블라우스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단독 특가와 단독 선 진행으로 선보이는 온앤온×W컨셉 팝업 기획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1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온앤온 심볼 볼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온앤온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