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쿠메 스포츠, 팝업 스토어 오픈

유니섹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쿠메 스포츠(KUME SPORTS)가 오는 6월 21일부터 7월 1일까지 2주간,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쿠메 스포츠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쿠메(KUME)의 세컨드 브랜드로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퀄리티 있는 소재, 합리적인 가격대의 유니섹스 스포츠 웨어를 추구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 브랜드 특유의 밝고 경쾌한 무드는 골프나 테니스 등의 스포츠는 물론 일상의 라이프스타일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쿠메 스포츠는 인간에게 상처를 입어 꼬리가 없는 수달, 달시(DARCY)를 브랜드 뮤즈로 삼고 야생 동물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귀여운 얼굴을 한 달시는 스웨트 셔츠와 티셔츠, 모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쿠메 스포츠의 21 S/S는 ‘피크닉(PICNIC)’을 주제로 했다.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서로에게 거리를 두는 일이 익숙한 요즘이지만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피크닉’과 함께 조금씩 일상을 찾아가자는 긍정의 에너지를 담았다.

다양한 체크 패턴과 라이트 블루와 민트 등의 화사한 컬러감으로 밝고 경쾌한 무드를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폴로셔츠와 티셔츠, 슬리브리스와 스포츠 드레스, 쇼츠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덕에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전천후로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며 달시와 함께 다양한 그래픽 프린팅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본점과 여의도 더현대에 이어 세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쿠메 스포츠의 21 S/S의 전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입어보고 브랜드의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쿠메 스포츠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40만원 이상 구매시 4만원 상당의 양말 세트나 모자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6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