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어반디타입, 김다예 작가 콜라보레이션 공개

어반디타입, 김다예 작가 콜라보레이션 공개 | 1
<사진제공=어반디타입(URBANDTYPE)>

미니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캐주얼 브랜드 ‘어반디타입’이 여름 시즌을 맞아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어반디타입, 김다예 작가 콜라보레이션 공개 | 2
<사진제공=어반디타입(URBANDTYPE)>

이번 컬렉션은 여름부터 가을까지 입을 수 있도록 반팔 티셔츠, 윈드 브레이커, 블록티셔츠, 굿즈 등을 선보인다.

김다예 작가 특유의 단순하면서도 과장된 캐릭터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는 밝은 여름에 포인트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더불어,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얇은 소재의 윈드 브레이커, 2가지 컬러로 구성된 블록티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키치한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미니백, 리유저블 텀블러, 친환경 연필 세트, 스티커 팩 등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굿즈는 브랜드 로고와 일러스트가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번 어반디타입과 김다예 작가의 협업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 원더플레이스 서면 피에스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매장으로는 어반디타입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관련한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는 어반디타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6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