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호 X 플랜트 소사이어티 1, 한남동 속 ‘플로리다’

구호 X 플랜트 소사이어티 1, 한남동 속 ‘플로리다’ | 1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식물 콘텐츠 브랜드 ‘플랜트 소사이어티 1(Plant Society 1)’과 협업 전시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구호 X 플랜트 소사이어티 1, 한남동 속 ‘플로리다’ | 2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는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위안을 주는 반려 식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하는 동시에,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바캉스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자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구호 X 플랜트 소사이어티 1, 한남동 속 ‘플로리다’ | 3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은 식물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물을 제안하는 콘텐츠 브랜드이다. 소장가치 있는 식물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식물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 및 전시한다.

구호 X 플랜트 소사이어티 1, 한남동 속 ‘플로리다’ | 4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와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은 이번 협업 전시의 컨셉을 ‘플로리다 프로젝트!(Florida Project!)’로 정했다. 여름철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 플로리다의 무드를 살리고자 블루, 민트 등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의 대표 관엽식물 ‘플로리다 뷰티 그린(Florida Beauty Green)’과 ‘플로리다 뷰티 바리에가타(Florida Beauty Variegata)’가 심어진 화분 50여 개를 매장 곳곳에 진열했다. ‘일상 속 여유로운 휴식’을 표현한 구호의 올 여름 리조트 컬렉션과 어우러져 시원하고 푸릇푸릇한 휴양지를 떠오르도록 연출 했다. 또 이번 협업의 컨셉을 담아 제작한 키링과 ‘플로리다 뷰티 그린’이 심어진 화분을 판매한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매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구호가 올해는 식물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제안하는 ‘플랜트 소사이어티 1’과 협업을 진행했다” 라며, “답답한 일상과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잠시나마 플로리다로 바캉스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구호는 오는 30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식물 ‘필로덴드론 셀렘’이 심어진 화분을 선착순 증정한다.

227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