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혜리가 제안하는 사랑스런 원피스룩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가 뮤즈인 배우 혜리와 함께 여름 원피스룩을 제안한다.

혜리가 제안하는 사랑스런 원피스룩 | 3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JJ JIGOTT는 이번 여름 시즌 제품으로 브랜드 대표 상품인 원피스를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여름 시즌에 적합한 청량함이 돋보이는 컬러 사용과 화사한 플로럴 패턴, 경쾌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디테일의 스타일들로 올여름 다채로운 원피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혜리가 제안하는 사랑스런 원피스룩 | 6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광고 컷 속 혜리는 JJ JIGOTT의 다채로운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그녀만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소화해 '여름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그녀의 미소와 함께 뜨거운 여름에 어울릴 싱그러운 컬러의 원피스 화보를 보여주며, JJ JIGOTT의 여성스러움과 혜리만의 밝은 에너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혜리가 제안하는 사랑스런 원피스룩 | 7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특히 옐로 컬러 원피스는 레이스 디테일로 러블리한 무드를 더했고, 싱그러운 느낌을 살린 블루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여름 원피스와 뮤즈 혜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JJ지고트와 혜리는 이 외에도 데일리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패턴 원피스부터 린넨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브랜드 제품을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JJ JIGOTT와 혜리가 제안하는 다채로운 여름 원피스는 전국 브랜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0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