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워치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사랑스러운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역대급 비주얼로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221호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배우 한소희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미대생 ‘유나비’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한소희는 공개된 화보에서 활기찬 캠퍼스를 배경으로 화사한 비주얼과 풋풋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그녀만의 싱그러운 미소와 감각적인 포즈, 시원하고 청량한 스타일이 어우러져 마치 대학생 ‘한소희’의 하루를 함께하는 듯한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이번 화보에서 한소희는 설렘 가득한 대학생이 된 듯 티 없이 맑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때로는 사색에 잠긴 듯한 표정과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등 매 컷마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또한, 러블리한 프릴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화이트 셔츠, 발랄한 데님 원피스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룩에 스톤헨지 주얼리가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존재감을 더해 한소희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소희는 청량한 블루 컬러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풋풋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한 커버 컷에서 유연한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의 뉴 에스링크(NEW S-LINK) 컬렉션 주얼리를 매치해 룩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우아한 넥라인과 레이어드한 로즈골드 목걸이, 그리고 한송이의 꽃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그녀만의 청초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여실히 담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린 컬러 원피스에 별이 하늘에 떠있는 듯한 라스텔라(La Stella) 목걸이와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진주 주얼리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상큼 발랄한 옐로우 컬러 원피스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이 인상적인 럭키유(Lucky U) 목걸이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하는 등 시선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배우 한소희와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하는 스톤헨지가 만나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여름 화보가 탄생했다”며 “한소희가 그려낸 풋풋한 여름의 순간을 ‘연결된 마음’, ‘행운’ 등 저마다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스톤헨지 주얼리로 더욱 아름답게 완성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싱그러움으로 가득 채우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스톤헨지와 배우 한소희가 함께 선보인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 여름 나만의 아름다운 순간을 더욱 빛나게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소희와 스톤헨지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221호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 SN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톤헨지는 한소희의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을 공식 제작 지원한다. 한소희는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 역을 맡아 스톤헨지 주얼리&워치로 완성한 다양한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알고있지만’은 오는 6월 19일(토)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