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헤지스 X 최준, 훈남선배룩으로 ‘준며든다’

헤지스 X 최준, 훈남선배룩으로 ‘준며든다’ | 1
<사진제공=LF 홍보팀>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인기 개그맨 김해준과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LF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헤지스 X 최준, 훈남선배룩으로 ‘준며든다’ | 2
<사진제공=LF 홍보팀>

헤지스가 유튜브 채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과 만나 여름 화보를 선보인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과 ‘쿨제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활약 중인 개그맨 김해준은 ‘준며든다(최준+스며든다)’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만큼 MZ세대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헤지스 X 최준, 훈남선배룩으로 ‘준며든다’ | 3
<사진제공=LF 홍보팀>

이번 화보는 개그맨 김해준 ‘본캐(본캐릭터)’의 첫 패션 화보로 브리티시 감성의 훈남 선배룩을 테마로 퍼스트룩 매거진과 함께 진행됐다. 화보 속 김해준은 ‘패딩턴 베어 콜라보레이션 라인’, ‘캠브리지 대학교 콜라보레이션 라인’, ‘HIS 라인’ 등 MZ세대 소비자에게 각광받은 제품들을 특유의 위트 있는 감각과 훈훈한 비주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헤지스 X 최준, 훈남선배룩으로 ‘준며든다’ | 4
<사진제공=LF 홍보팀>

특히, 화이트 셔츠에 베이지 치노 팬츠를 매치하고, 후드 스웨트 셔츠와 데님 반바지를 활용해 깔끔하고 편안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리넨 소재의 베이지색 반바지와 재킷을 조합해 개성 있는 셋업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화이트 팬츠에 블루 스트라이프 니트를 더해 청량감 넘치는 리조트룩을 소화하는 등 센스 있는 여름 패션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한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는 헤지스와 김해준이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를 기념해 6월 21일부터 7월 5일 오전 10시까지 헤지스 여름 신제품을 특별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부캐 ‘최준’을 벗고 본캐 김해준의 반전 매력을 담은 헤지스의 여름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과 LF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4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