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조르지오 아르마니, 2022 S/S 맨즈 컬렉션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가 현지 시각으로 6월 21일 저녁 7시 브랜드의 모든 것이 시작된 곳인 밀라노의 보르고누오보에서 2022 S/S 맨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2022 S/S 맨즈 컬렉션은 몸을 제약하는 대신 자유롭게 하는 의상, 경솔함이 아닌 자유분방함, 진보의 증거로서의 클래식을 다시금 탐구한다. 탐구의 여정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관찰, 격식을 떠나 스포츠웨어의 비형식성을 수용하고 있는 보편적인 스타일 감각에서 비롯된다.

그러면서도 그가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것은 적절성이다. 과함을 지양하고, 품위와 직결된 적절성은 아르마니의 태연함이 정점에 달했을 때에도, 버뮤다 쇼츠로 다리를 드러내는 해방의 제스처를 보일 때에도 늘 유효했다. 스탠드 업 칼라의 이브닝 셔츠 또는 데님 재킷 같은 컷과 다트를 잡은 핀 스트라이프 울 소재 팬츠의 조합, 또는 질레 재킷과 매칭 한 버뮤다 쇼츠처럼 수트는 형태의 변화를 시도하며, 상의와 하의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소재와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형태, 차분하고 태연한 애티튜드 등과 같은 가벼움으로 가득 차 있다. 스포티하게 옷을 입는 방식, 즉, 다이내믹하고, 편하면서 대담한 스타일은 본능적이고 필수적인 결정들과 블루와 샌디 컬러, 초크 화이트, 그리고 자연을 떠올리게 하는 레드와 그린으로 구성되었고 늘 그렇듯 조화롭다.

34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