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티파이, 카카오프렌즈 협업 컬렉션 공개

글로벌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KAKAO FRIENDS)와 컬래버레이션 한 ‘카카오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을 오는 7월 13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더운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떠난 카카오프렌즈의 여유롭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것이 특징으로 오늘 오후 5시 공개될 웨이팅리스트 등록 시 정식 출시에 앞서 카카오프렌즈 협업 컬렉션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우선권이 부여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과 친구들’이 떠난 바캉스를 메인 테마로 총 5가지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각 캐릭터들이 여름을 즐기는 개성 넘치는 모습과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 스티커 케이스. 투명한 바다 위에서 귀여운 포즈로 파도를 타는 라이언과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반투명 케이스와 10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서핑 라이언’ 케이스. 맥세이프를 지원하며 아이폰 11, 12 케이스로만 한정 출시되는 일광욕을 즐기는 라이언의 모습이 담긴 ‘섬머 타임 라이언’ 케이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팬들의 행복한 고민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케이스 본연의 역할을 위한 케이스티파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 또한 적용되었다. 최대 3m 높이의 충격에서도 핸드폰을 지켜주는 QìTECH™ 소재로 제작되어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99% 박테리아 제거가 가능한 디펜시파이(DEFENSiFY) 코팅 기술을 더해 뛰어난 항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특유의 재치 넘치는 디자인과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아이폰 및 에어팟, 갤럭시 시리즈 케이스와 무선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4만 5천 원부터 7만 5천 원이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이번 협업을 통해 ‘카카오프렌즈’가 선사하는 일상 속 작지만 확실한 즐거움을 케이스티파이의 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라이언과 친구들의 깜찍하고 유쾌한 모습을 담은 컬렉션과 함께 무료한 일상 속 즐거움과 활기를 얻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카카오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등 케이스티파이 제품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직영 매장과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1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