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포터, 대표 아이템 ‘탱커’ 아이언 블루 공개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가 대표적인 가방 시리즈 ‘탱커(TANKER)’ 라인의 새로운 컬러 ‘아이언 블루(IRON BLUE)를 새롭게 공개한다.

1983년에 발표된 포터의 탱커 라인은 미국 공군의 비행 재킷 ‘MA-1’을 모티브로 개발한 3층 구조의 원단을 채용한 가방 시리즈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출시 이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탱커의 ‘아이언 블루’ 컬러는 철감색의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색조를 표현한 오리지널 컬러로, 총 50가지 스타일에 적용하여 발매한다. 안감은 겉감과 대비되는 선명한 오렌지 컬러로 배색 포인트를 주었으며, 지퍼는 골드 컬러로 제작되어 깔끔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번 탱커의 아이언 블루 신상 컬러 출시를 기념해 국내에서는 "We go, where you go" 테마의 탱커 아이언 블루 온 더 로드(TANKER IRON BLUE ON THE ROAD)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할 예정이며, 팝업 스토어를 통해 아이언 블루 컬러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이언 블루 컬러의 전 라인업 공개는 물론, 휴대가 용이한 키 케이스 ‘아믈렛’과 카드 및 소지품 수납 케이스 ‘ATM 패스’가 세트로 구성된 ‘오피서 키트(Officer Kit)’를 한정으로 발매한다.

한편, 포터의 탱커 아이언 블루(IRON BLUE) 전체 라인업은 오는 8월 7일 국내 공식 발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858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