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체앤가바나, 유르겐 텔러와 함께한 2021 F/W 캠페인 공개

돌체앤가바나, 유르겐 텔러와 함께한 2021 F/W 캠페인 공개 | 1
<사진제공=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와 촬영한 2021 가을/겨울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돌체앤가바나, 유르겐 텔러와 함께한 2021 F/W 캠페인 공개 | 2
<사진제공=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시칠리아의 숨겨진 매력, 전통을 존중하는 미래, 새로운 가능성에 생명을 불어넣어주는 대비적 요소 등 돌체앤가바나가 지향하는 가치들이 유르겐 텔러의 렌즈를 통해 관찰되고 포착되어 돌체앤가바나 2021 가을/겨울 캠페인이 탄생했다.

돌체앤가바나, 유르겐 텔러와 함께한 2021 F/W 캠페인 공개 | 3
<사진제공=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이번 캠페인은, 시칠리아의 한 장소를 배경으로 한다. 이 장소는 일반적인 사회 통념이 적용되지 않고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으며 이 곳에 머무는 소년, 소녀들은 자신만의 투지와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으로 정체성을 표현한다.

과거와 미래, 전통적인 테일러링과 새로운 실루엣 및 소재, 시칠리아의 역사와 혁신에 대한 열망 등 돌체앤가바나의 DNA를 이루고 있는 요소들과 유르겐 텔러의 독보적인 미적 감각이 만나 새롭게 재해석되어 이미지에 담겼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에 사용된 특별한 배경 음악은 포토그래퍼가 촬영장에서 받은 영감, 아이디어 등을 바탕으로 구상 및 작곡된 것으로, 이로 인해 영상에 생동감을 더하며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캠페인에 등장하는 돌체앤가바나의 2021 가을/겨울 컬렉션은 9월부터 전국 돌체앤가바나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동물들은, 이동을 포함한 모든 과정에서 전문 수의사로부터 건강 상태 등을 모니터링 받으며 보호 하에 촬영되었습니다.

214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