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뿐만 아니라 드라마, 뮤지컬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김세정이 설레는 가을로 항하는 마이클 코어스의 여정과 함께 한 화보가 공개 됐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 특유의 세련된 뉴욕 분위기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세정은 편안한 데일리룩은 물론 시크한 포멀룩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 해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였다.
그레이 수트 셋업의 포멀한 룩에서는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캐주얼한 니트 원피스로는 자연스럽고 포근한 스타일을 보여주거나 레오파드 패턴이 매력적인 코트를 걸쳐 성숙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하기도 했다. 여기에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마이클 코어스의 2021FW 뉴 시즌 백들을 매치해 멋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마이클 코어스의 대표 라인으로 자리 잡은 소호백은 부드러운 촉감의 양가죽 소재에 퀼트 패턴을 더한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칼리백은 구조적인 사다리꼴 쉐입에 가죽 꼬임 디테일이 더해진 핸들 부분과 골드 컬러의 브랜드 로고 하드웨어 통해 럭셔리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인조 가죽을 사용해 연출한 내추럴한 실루엣으로 터프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내부 수납공간과 드로우스트링으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어 실용성을 돋보이는 리나백도 올가을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클 코어스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한 김세정의 화보는 하퍼스바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