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감성으로 무장한 '로라로라'의 원마일웨어

감성으로 무장한 '로라로라'의 원마일웨어 | 1
<사진제공= 로라로라(rolarola)>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1 PRE-FALL ‘ROLA BEAR&RABBIT CLUB’을 공개 했다. 로라로라의 마스코트 귀여운 ‘로라베어’와 그의 친구인 익살스러운 토끼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무장한 편안한 핏의 스웻셔츠, 후디, 니트웨어 등을 선보인다.

감성으로 무장한 '로라로라'의 원마일웨어 | 2
<사진제공= 로라로라(rolarola)>

부드러운 수채화 터치의 로라베어가 실사 프린트된 스웻셔츠 제품은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 그레이, 아이보리,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에 릴렉스한 핏으로 조거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원마일웨어로 제격이다. 또한 아치 형태의 로고 포인트는 데님팬츠, 체크 스커트 등의 하의와 코디 하면 캠퍼스 무드의 캐주얼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감성으로 무장한 '로라로라'의 원마일웨어 | 3
<사진제공= 로라로라(rolarola)>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토끼 친구들이 눈에 띄는 후디 제품들도 추천한다. 오버사이즈의 두겹 후드와 부드러운 소재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하게 핏을 살려준다.  

감성으로 무장한 '로라로라'의 원마일웨어 | 4
<사진제공= 로라로라(rolarola)>

크랙 나염으로 빈티지함을 살린 래글런 티셔츠와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컬러인 네이비, 블랙, 그레이 컬러로 세트 구성된 2PACK 스웻셔츠는 서로 다른 그래픽으로 구성하여 2개 제품을 1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한다.

감성으로 무장한 '로라로라'의 원마일웨어 | 5
<사진제공= 로라로라(rolarola)>

항상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로라로라의 니트웨어 제품들 역시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산뜻한 컬러감과 정교함이 돋보이는 로라베어 자가드 풀오버와 니트 베스트는 캐주얼 하면서 걸리시한 무드로 다양한 하의 제품과 코디하기 쉽다. 이 밖에 시즌 무드를 살려 출시 된 보송보송 곰돌이 슬리퍼와 인형, 러그, 그립톡 제품들은 컬렉션의 재미를 더해 준다.

다양한 의류 &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오픈 기념 10%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되며,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영플라자, 롯데 동탄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8월 20일 신규 오픈한 롯데 동탄점은 ‘로라로라 잡화점의 행복’이라는 컨셉의 다양한 의류 제품과ACC, 라이프 스타일 제품군이 더욱 확장된 로라로라의 새로운 컨셉샵으로 오픈 기념 전 상품 추가 5%, 최대50%할인 행사와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로라로라 X 마이멜로디 콜라보 스티커팩, 마우스패드, 핀 뱃지 등을 증정 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라로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304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