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X 수이코크 콜라보레이션 공개

닥터마틴이 수이코크와의 새롭고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다시 만났다. 서양 스트리트웨어의 남성 샌들을 리드하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하는 수이코크의 철학이 정해진 틀을 벗어나 자아표현의 상징기도 한 닥터마틴과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단순한 문화적 만남을 넘어 최고의 퀄리티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결과물이기도 하다.

닥터마틴 X 수이코크 컬렉션의 ‘MURA’는 슬립온 스타일의 샌들로 가벼운 아웃솔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의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을 담은 제품인 MURA는 손쉽게 착화가 가능하며, 로산 아웃솔로 커스텀하여 가벼운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블랙 스무스 가죽과 블랙 크로크 가죽으로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네오프렌 어퍼 디자인을 통해 제품의 착화감과 유연함을 개선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두 브랜드의 로고를 음각 처리한 후크 클로저와 벨크로 힐 스트립 디테일이 매력적인 이번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옐로우 웰트 스티치가 강조되어 더욱 멋스러운 듀얼 브랜딩 조화를 이룬다. 내년 여름을 위해 미리 하나쯤은 소장해야 하는 닥터마틴 X 수이코크 컬렉션 샌들은 오는 8월 28일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스토어, 10꼬르소꼬모 청담, 분더샵 청담 그리고 센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7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