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타일링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타일링 | 1
<사진제공=NAIN(나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2021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타일링 | 2
<사진제공=NAIN(나인)>

21 FALL 컬렉션 룩북은 ‘NEW DAYS AND BEYOND‘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모던함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타일링 | 3
<사진제공=NAIN(나인)>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는 나인 아텔리에만의 간결함과 모던한 감성을 살려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타일링 | 4
<사진제공=NAIN(나인)>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를 베이스로 에크루 아이보리, 블루 그린, 다크 그레이, 네이비, 블랙 등 다양한 컬러와 함께 ’Stay Home’, ‘City Camper’, ‘Dress-up Day’, ‘Cool Street’ 4가지 무드로 전개하며 여유있는 오버핏 실루엣의 크롭 더블 자켓 셋업, 은은하게 빛나는 메탈 트위드 셋업, 모던한 느낌을 주는 빅카라 싱글 트렌치 코트, 링클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함을 더해준 에코 레더 싱글 트렌치 코트, 랩 스타일로도 연출 가능한 미니멀 맥시 셔츠 원피스 등 현대적인 실루엣과 나인만의 감성이 담긴 아이템들을 활용해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NAIN의 2021 FALL 컬렉션 룩북 ‘NEW DAYS AND BEYOND’는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의 플랫폼을 통해 해외 및 전국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컨텐츠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올 봄 시즌 내내 제시될 예정이다.

7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