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엄브로X이승우, ‘액티브’ 컬렉션 공개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액티브(ACTIVE)’ 라인의 컬렉션을 공개했다.

액티브 컬렉션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스포츠 감성을 더욱 쉽고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에 집중한 라인으로,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두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엄브로만의 스포츠웨어 스타일이다.

이번 액티브 컬렉션은 ‘OUR GAME NEVER STOPS’ 슬로건 아래 멈추지 않는 우리 일상 속에서 스포츠는 우리에게 더 이상 특별한 씬이 아닌 일상 그 자체라는 엄브로만의 스포츠 정신을 전달하며, 스포츠 라이프 웨어를 제안한다. 하프 집업을 비롯해 아노락, 피스테,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가을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스트레치 소재 및 경량 소재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또 하나의 아이템은 바로 커버플렉스다. 지난 시즌 엄브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스포츠 슈즈 커버플렉스는 니트 어퍼 소재로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가벼운 착용감과 우수한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이승우는 액티브 컬렉션 제품을 다양하게 매치해 자신만의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내추럴한 표정과 포즈로 화보 비주얼을 연출해 액티브 라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편, 엄브로의 액티브 컬렉션은 전국 엄브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34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