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나영 X 앤유, 셀프 화보 미션 수행기

김나영 X 앤유, 셀프 화보 미션 수행기 | 1
<사진제공=앤유(AND YOU)>

셀프 화보라는 이색적인 도전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앤유(AND YOU)’와 김나영은 지난 시즌 여행의 도시 제주에서 셀프 화보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2021FW 시즌에는 거제로 떠났다.

김나영 X 앤유, 셀프 화보 미션 수행기 | 2
<사진제공=앤유(AND YOU)>

코펜하겐에 버금가는 아름다운 거제를 배경으로 앤유의 21FW 컬렉션 원피스, 니트, 자켓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김나영만의 내추럴한 감성으로 멋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트렌디한 무드의 앤유 가방과 슈즈로 포인트를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끈다.

김나영 X 앤유, 셀프 화보 미션 수행기 | 3
<사진제공=앤유(AND YOU)>

여행과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매 시즌 새로운 도시를 모티브로 디자인을 전개하고 있는 앤유는 앞으로 유튜브 ‘앤유 티비(AND YOU TV) 채널’을 통해 김나영과 함께 새롭게 준비한 ‘앤투어(ANDtour)’ 컨텐츠를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첫번째 앤투어 이야기는 9월 16일 저녁 8시 유튜브 앤유 티비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거제에서 완성된 김나영의 셀프 화보는 9월 9일부터 앤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10일부터는 W컨셉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36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