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21FW 아네모네 컬렉션 선보여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21FW 아네모네 컬렉션 선보여 | 1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영국 패션 하우스 알렉산더 맥퀸의 엠버서더인 배우 전지현이 2021 가을/겨울 아네모네 컬렉션 룩과 하우스의 시그니처 ‘커브 백’ 그리고 ‘주얼 사첼 백’과 함께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미지 속 전지현은 한 떨기의 아네모네가 프린트 되어 있는 블랙 폴리파유 소재 드레스에 첼시 부츠를 매치하는가 하면, 프린트 티셔츠와 스커트에 옥스블러드 컬러의 커브 백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21FW 아네모네 컬렉션 선보여 | 4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또한, 오픈 네크라인이 바이커 재킷과 대비되는 풍성한 화이트 스커트에는 소프트 아이보리와 블랙 조합의 커브 백과 캣 아이 선글라스로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은빛 수련 잎 자수가 길게 내려오는 화이트 저지 티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한 컷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한 무드를 연출했다. 유려한 페이퍼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에는 깔끔한 소프트 아이보리 커브 백을 착용해 그녀의 섬세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네이비 민소매 원피스에는 블랙 커브 백을 착용하여 좌중을 압도하는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전지현이 착용한 ‘커브 백’은 하네스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강하고 모던하게 해석된 하우스의 시그니처 버킷 백이다. 앞면에는 알렉산더 맥퀸 로고가 엠보싱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디보싱된 씰 로고가 돋보인다.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21FW 아네모네 컬렉션 선보여 | 7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블랙 재킷과 팬츠로 완벽한 수트 핏을 연출한 컷. 그녀는 체인 스트랩이 고급스러우며 크로코 무늬가 새겨진 송아지 가죽 소재의 블랙 미니 주얼 사첼 백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21FW 아네모네 컬렉션 선보여 | 8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전지현이 수트에 착용한 ‘주얼 사첼 백’은 크리스탈로 장식된 포링 장식이 매력적인 하우스의 상징적인 백이다.

한편, 전지현과 함께한 알렉산더 맥퀸의 2021 가을/겨울 아네모네 컬렉션과 시그니처 ‘커브 백’ 그리고 ‘주얼 사첼 백’은 전국에 위치한 알렉산더 맥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19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