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타미 힐피거, 김수현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사진제공=타미힐피거>

김수현은 대표적인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사이코지만 괜찮아’와 영화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알려진 배우이다.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영감을 주는 엔터테이너로 아시아 전역의 스타이자 한류를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수현의 스타일은 자연스럽지만 트렌디함과 캐주얼 스포츠가 결합되어 있으며 그의 애티튜드는 늘 긍정적이고 밝음을 유지하며 자신이 믿는 것을 지지한다.디자이너 타미 힐피거는 “대중 문화 아이콘과의 협업은 항상 브랜드 유산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김수현의 에너제틱한 정신은 이번 컬렉션에 긍정적이고 신선한 변화를 가져옵니다.” 라며 이번 파트너쉽에 대해 기쁜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타미힐피거>

앰배서더 김수현은 “이렇게 멋진 헤리티지 브랜드와 협업하게 돼서 영광입니다. 지속 가능성을 선도하는 타미 힐피거의 행보를 응원하면서 앞으로도 타미 힐피거와 멋진 컨텐츠를 만들테니 기대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타미 힐피거 남성 2021 가을 컬렉션은 대자연과 클래식한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결합하며 자유와 유대감을 표현했고, 보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고급화된 로고 기법들은 컬렉션에 생기를 불어 일으킨다.

<사진제공=타미힐피거>

김수현과 타미 힐피거의 파트너십은 타미 힐피거의 전반적인 전략적 비전에서 가장 높은 성장 잠재력이자 핵심 동력 중 하나인 아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확장 지원을 의미한다.

김수현과 함께하는 2021 가을 타미 힐피거 남성 캠페인은 9월 중순 전 세계 타미 힐피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2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