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마크 곤잘레스 X 김요한, 미리 보는 겨울 패션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브랜드 뮤즈 ‘김요한’과 함께한 21 겨울 룩북 #VividDNA 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요한은 선명하고 뚜렷하게 자신만의 색으로 다채로운 겨울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라이트한 카키 컬러 항공점퍼와 스냅백을 매치해 훈훈한 꾸러기 패션을 연출하는가 하면, 포근한 플리스 소재의 후드집업을 착용한 채 위트 있는 표정으로 커다란 댕댕이 매력까지 선보였다.

화보 속 김요한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마크 곤잘레스 21 겨울 컬렉션 제품으로 항공 점퍼, 후드집업, 플리스집업 등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캐주얼하지만 트렌디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순정만화 찢고 나왔다 진짜..”, “김요한한테 벽이 느껴진다.. 완벽!”, “스냅백에 항공점퍼 조합이라니 ㅠㅠ 너무 좋아”, “마크 곤잘레스는 이런 화보 매일 매일 공개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마크 곤잘레스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감상평 이벤트(추첨 통해 김요한 친필 사인 티셔츠 증정)를 진행하고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홈 에디토리얼 감상 후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추첨 통해 친필 사인 포토 or 김요한 스티커팩 증정)를 진행한다.

무신사에서 화보에서 김요한이 착용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김요한 착용 제품 구매 시 김요한 포토카트, 스티커팩을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재고 소진 시까지)도 진행한다.

홍대 아트 스토어에서 김요한 착용 제품 구매 시 김요한 포토카트,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재고 소진 시까지)를 동시 진행한다.

그 외에도 오는 23일까지 다가오는 추석을 마크 곤잘레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최대 40% 할인가 적용되는 한가위 세일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31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